본문 바로가기
♣ 카페 메뉴/카페음료

다미즐 티블렌딩 자몽코코, 알콜 1 무알콜1

by FloralPig 2020. 6. 1.

다미즐 티블렌딩 자몽코코 2가지 레시피

시음후기 써야되는데 다미즐 티블렌딩 누가 먹었냐옹!

두가지 레시피를 준비했으니 잘 들으라옹.

먼저 유리컵 2개에 자몽코코 50g씩 담아다옹.

나머지는 조수 집사가 설명하겠다옹.

[음료 1] 다미즐 자몽 더치

다미즐 티블렌딩 자몽 코코 50g

얼음 꽉꽉 80%

얼음 높이까지 더치 쪼로록~

그 위에 휘핑크림 돌돌돌 . 단 음식을 싫어해서 유리잔 높이까지만

* 더치는 Ethiopia Guji Uraga Harsu Natural G1

 

장난삼아 실험적으로 만들어 본 음료지만 진짜 맛있답니다.

생각해 보니 에디오피아 구찌와 자몽의 과일향이 조화로웠고

코코넛 베이스의 휘핑크림와 나타드 코코가 서로 어우러져서일 듯.

서로 서로 맛을 도와주니 향긋하면서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다미즐 자몽 더치"

[음료 2]다미즐 자몽 찐 - 영어를 몰라서 진을 넣었네요.. 진이 술인지 찐짜 몰랐어요. ㅋㅋ

다미즐 티블렌딩 자몽 코코 50g

30ml

얼음 꽉꽉 100%

나머지 공간은 탄산수로 눌러서 꽉!

 

맛이 어떨것같나요?

상상 이상. 다미즐 티블렌딩은 진과도 잘 어울리네요.

다들 아는 진토닉과는 비교 불가. 사절합니다.

힘든 하루를 보내고 조도를 낮추고 낮은 음악소리와 함께하는 혼술하는 저녁의 맛!

다음에는 보드카 칵테일로... 도전!

 

* 자몽이 숙취에 좋다능.

이제 내가 직접 맛을 보겠다옹.

다미즐 자몽 찐.

나는 술 못 마시는 남자니 통과!

다미즐 자몽 더치.

휘핑크림 맛있다옹. 내 스타일이라옹.

 

 PS> 물론 탄산수와 얼음만 첨가해도 자몽의 쌉쌉함, 로즈마리의 은은한 향, 나타드 코코의 쫄깃한 식감.

말 그대로 매력적인 다미즐 티블렌딩 자몽코코.

구매의지 100%의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