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과나무 심는 마음으로..

[크레이저 커피 블로거 체험단]2차 미션

by FloralPig 2015. 7. 6.

 

2차 미션 : 크레이저커피 숭인점을 방문하여 브레드와 음료 흡입

 

 

숭인점은 2015년 6월 18일 신규로 개점한  카페라 간단한 소개가 필요하겠지요?

  .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65길 12-10 (숭인동)   070-4194-9525

              동묘역 6번 출구 

  . 영업시간 : 09:00 ~ 18:00 (토, 일 휴무)

 

 

내가 방문한 7월 4일은 오픈파티가 있는 날로 커피 무한리필, 브레드 무한리필...

소식을 듣고 많은 손님이 찾고 있었다.

칵테일 바를 연상하게 하는 고급진 인테리어....

갓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하여 카페의 향기를 더했다.

 

다양한 쿠키와 브레드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아직 메뉴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내가 좋아하는 파베초코렛도 있어서... 눈치 안보고 마구 마구 먹었다.

 

음료는 더치 아메리카노로....

지난번 마신 더치는 초콜렛 향이 짙었는데 요 넘은 산뜻한 산미를 느낄 수 있다. 

더치로 다양한 맛을 즐기게 되니 너무 행복하다.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도 하고 제과제빵도 하는 없는게 없는 카페였다.

나는 이렇게까지는 창업 못할 텐데... 우리 딸 새벽까지 베이킹 하던데... 언제 키워서 동업할지...

 

 

따님이 밤새 구운 쿠키와 빵.....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치즈 스콘... 냠냠

 

동네카페의 커피도 홍보하고 있었다.  착한 카페....

 

이 더치는 2차 미션 성공 선물...  지난번 구입한 더치를 다 먹어가는데 고마운 일이다.

또!!!! 병이 너무 예뻐서 득템한 기분...

 

동묘역 6번 출구 바로 구제시장이 형성되어 있었다.  옛날 청계천 도깨비 시장을 옮겨 놓은 듯하다.

정말 없는게 없는 시장.... 2차 미션 후에 놓칠 수 없는 시장 구경에 나섰다.

크레이저커피에서 받아 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기면서....

 

미 공군 베낭을 흥정하다가 실패하여 아무것도 사지 못했다. 

그리고 주의할 것은 부르는 것이 값이니 바가지 쓸 수도...  아톰 6종세트는 무려 2마넌이 붙어 있는데 인터넷으로 조회하면 8천원이 안된다. ㅋㅋ

중세 갑옷도 파는 걸까?  

오랫만에 재미난 시장 구경했다.

 

 

크레이저커피에서 구입한 미얀마 아라비카... 정말 귀한 원두를 가져왔다.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동남아시아 커피는 우리나라에서 좀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는 듯 하다.

washed도 팔았지만 Natural을 선택 그 깊은 맛을 느껴 보자. 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