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벤트

'글로스터의 홈가드닝이야기' 2쇄 이벤트하시네요

by FloralPig 2022. 9. 1.

살포시 공유해 봅니다......  

안녕하세요? 글로스터의 홈가드닝 이야기 책이 2개월만에 초판이 다 판매가되어서 2쇄를 찍었다고 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좋은 평가를 해 주신 덕분인 것 같아요.

출판사 사장님이 요즘같은 출판계의 불황기에 취미서적이 2쇄를 찍는 건 쉽지 않다고 하시네요!

넘나 감사드립니다.

미디어샘 인스타그램에 올리신 글도 봐주세요. ㅎㅎㅎ

현재 Yes24를 비롯한 많은 인터넷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증거 링크 드리구요.ㅎㅎㅎ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9908430

그래서! 2쇄 출판 기념하여 소박한 이벤트를 할까 합니다.

보내드리는 식물은 평범해도 이쁜 아이들로.... 제 맘대로 선택을 하려고 하구요. (예를 들면 에스쿠엘레토)

2쇄니까 2분을 뽑아서 선물을 보낼게요.

이 글을 공유해주시면 되고요. 아래 공개 덧글로 공유글 URL 남겨주시고 셀프 번호 남겨주세요!

(셀프번호 남기시고 꼭 새로고침하셔서 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가 많이 겹치더라구요!)

내일 밤 9시에 추첨자 발표할게요! ^^

발송은 다음 주 월요일에 해보는데 혹시 택배 발송이 어려우면 추석 끝나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토요일에 식물마켓 있어요. 그것도 깨알 홍보 합니다! ㅎㅎㅎ

늘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