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벤트

마르헨제이 클래스. 내 가방에 꼭 맞는 카드지갑 GET

by FloralPig 2023. 2. 27.

마르헨제이의 마르헨은 여유라는 뜻이라고 한다.  지하철을 타고 다니다보면 젊은 여성분들이 들고 다니는 마르헨제이를 많이 볼 수 있다.  따님이 모셔온 다양한 마르헨제이도 있지만 라방에서 처음 접한 쿼츠백 때문에 밀려온 감동은 잊을 수 없다.  12인치 아이패드를 사용해 오면서 이런 저런 가방을 사봤는데 사이즈나 기능에서 맘에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없었다.  쿼츠백.  사이즈도 너무 딱이고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오롯이 나의 아이패드(재산 1호)만을 위한 디자인.  너무 기뻤다.  이거다.  딱인데.  이런 귀한 쿼츠백 이제는 얼마전 입사한 아들에게 기쁜 맘으로 양도했다.  처음에는 주저하더니 양복 갖춰입고 한번 외출하고 오더니 자기 방에 잘 모셔들어갔다.  카키색 쿼츠백 하나 더 마련해야쥐....

2023.02.25. 따님 덕분에 마르헨제이 클래스 참여.  일찍 도착한 덕분에 내 헤이즐미니백에 딱맞는 가죽을 선택할 수 있었다는...

사진을 잘 안 찍는 편인데.  세팅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한 컷!

구름이 참.   애플레더 사용 등 친환경에 동물 사랑까지... 실천하는 기업

 

도슨트.  설명하는 직원분도 우리 따님처럼 매장에서 경험을 쌓고 본사에서 들어오신 것 같다.  솔직한 제품설명이 좋았다. 

마르헨제이 뮤즈 설인아 깜짝 방문


내가 직접 만들거라니 놀라울 뿐. 그룹별로 강사님이 따로 계셔서 물어보고 배우는게 너무 재미났다. 


젊고 잘생기신 대표, 부대표님. Q&A 시간 마르헨제이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함께 우리 따님도 이해할 수 있었다능)

페어웰 선물 '토스티백' 으로 보물 추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