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메뉴

[세미후루티알로에스무디 후기] 알로에에 대한 고정관념

by FloralPig 2018. 11. 7.
 


후루티 알로에 스무디에 당첨되고 나에게 알로에에 대한 고정관념이 있는 걸 알게됐다.
 

고정관념 ONE.
알로에는 무조건 젤리지....  알로에는 무조건 몰캉 몰캉 쪽득 쪽득 해야되.  ㅋㅋ




판젤라틴 4장반을 물에 불린 후 
살짝 데운 알로에 스무디에 넣어 녹였다.




실리콘틀에 넣어 냉장고에서 굳혀서 예쁘고 쪽득한 식감의 "후르티알로에" 꽃젤리 완성!
달콤하고 맛나다.  장점은 알로에 음료로 만든 젤리보다 판젤라틴이 덜 넣고도 젤리의 식감을 살리고 맛을 높일 수 있다능..



꽃젤리를 넣어 후르츠 알로에 스무디 "젤리젤리 알로에 소다"를 만들어 봤다.

 빙수기, 탄산수.  젤리는 작게 잘라 준비했다.
 볼에 알로에 스무디 50ml를 넣고 얼음을 갈고 썰어놓은 젤리를 얹었다.  그리고 탄산수를 넣어 살짝 섞어 주었다.
 유리잔에 위 볼에서 알로에 스무디가 많은 부분을 아래에 깔고 위로 갈 수록 간 얼음 비중이 많도록 얹었다.
                                                                       위에 썰은 젤리를 많이 얹고 꽃젤리로 장식하여 완성!
  달콤한 젤리가 좋은 식감으로 씹히는 "젤리 젤리 알로에 소다"



고정 관념 TWO
알로에베라 25%라는 구성에 꽂혀서...  피부에 양보해 봤다. ㅋㅋ

  어이없고 부끄러워라.... 하지만 결과 피부가 쫀쫀해진 느낌이라능.





*** 후르티 알로에스무디는 카페뮤제오 체험후기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공받았답니다. ***

 


728x90